Menu

산업단지관리공단

새로운 출발 달성에서 시작하십시오!!

인사말

21세기 지역 경제의 희망!

우리 달성1차산업단지관리공단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공업의 지방분산을 통한 국토의 균형발전을 위해 조성된 우리 달성1차산업단지관리공단은 주변 동·남·북 3면이 산으로 형성되어 있고, 서쪽은 낙동강이 흐르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잘 어우러진 조화된 규모의 산업단지입니다.

그리고 경부고속도로와 연계 대구 성서, 포항, 울산 및 부산, 창원 등의 지역 산업과의 연계가 용이 하고 특히, 중부내륙고속도로 및 중앙고속도로 건설 개통과 더불어 구미, 경북 북부 및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높고 각종 산업인프라의 확충 등 전국 사통팔달 교통의 요충지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달성 2차산업단지, 대구테크노폴리스 및 대구국가산업단지 조성 등 우리 달성1차산업단지를 거점으로 국토의 동남권 R&D 허브축 건설과 IT, BT, NT 등 영남내륙권 최고의 첨단산업집적지로 육성 미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도약 발전하고 있습니다.

우리 달성산업단지관리공단은 40여년 동안 산업단지의 발전을 이끌어 온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글로벌시대 기술경쟁력 강화는 물론 4차산업시대를 열어나가는 창조적 정신으로 입주기업체에 감동을 주는 서비스 창출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건전한 생산적 분위기 확산과 산업평화 정착을 통한 기업하기 좋고 매력 있는 산업단지, 전국 최고의 명문 산업단지로서 그 위상을 높여 나가는데 열정적인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달성1차산업단지관리공단 홈페이지 방문하여 주신 데 대하여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사장   채희길

대구광역시 달성군 논공읍 논공중앙로 34길 1 하나은행 3층

Tel: 053-616-6500 Fax: 053-616-6504

Copyright(c) 2021 The 1st Dalseong Industrial Complex All Rights Reserved.

회원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메일무단수집거부